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스토리

백지영 하차 나는 가수다 하차?

백지영 하차 나는 가수다 하차?
 

마치 총맞은 것처럼..

탈락번복논란으로 김영희pd가 교체되는등 수모를 겪었던 나는가수다가 5월1일 재개 된다는 소식에 모두가
기뻐했었는데요.
하지만 기존 멤버들이 다시 참여할것인가 말것이냐가 큰관심이였습니다.
이번논란으로 인해 참여를 안하겠다는 입장을 조심스레 밝혔던 가수들도 있었지만 일단 김영희pd와 김건모는
물러나면서 다른 가수들의 참여를 부탁했었는데요.
좋은 모습을 보였던 백지영이 이번에 자진하차하기로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항상 이와같은 열정적 무대를 보여줬던 백지영 싸이와 함께

이유는 이번에 2년여만에 백지영의 정규앨범이 나오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나는가수다 나가수라는 프로그램은 엄청난 부담을 가지고 모든것 쏟아부어야 할텐데 정규앨범 활동까지
하며 병행하기는 부담이 되었다고 판단했을것 같네요.
나는 가수다도 중요하지만 주수입원인 앨범활동도 무척 중요하니까요.

 "아...누나!! 그럼나는???"
 
백지영 하차로 인해 백지영 매니저역할로 출연하고 있는 박휘순은 어떻게 되느냐도 또하나의 관심사인데요.
가수가 탈락하게될경우 매니저도 함께 탈락하는 시스템이기때문이지요.
하지만 탈락이 아닌 자진하차인만큼 아마도 박휘순은 다음 추가로 출연하는 가수의 매니저를 맡을 가능성이
클것같습니다. 그것이 이치에 맞기도 하구요.

"안녕?~ 나는 김연우라고해"

김건모 정엽 백지영 세명의 하차로 이제 새로운 세명이 들어올텐데 일단 저번에 밝혀졌던 김연우는 확실할것 같고
나머지 2명이 어떤 가수가 될지도 큰 기대가 되네요.
불상사로 인해 잠시 멈칫할수밖에 없었던 나가수가 다시한번 툭툭털어내고 모두가 기대하는만큼 멋진 프로그램이
되길 다시한번 기대해 봅니다.